2017년 5월 7일 일요일

국회의원 김재원 의원 부인 천세경 아내


김 당선자는 17대 및 19대에 이어 당당히 3선 의원으로서 여의도 입성에 성공했습니당!! 상주시 선거사무실에서 당직자 및 지지자 100여 명과 개표방송을 지켜보던 김 당선자는 오후 11시께 60% 이상 진행된 개표에서 득표율이 계속해 50% 이상을 유지하자 지지자들로부터 꽃다발을 건네 받고 부인 천세경씨와 함께 승리를 선언했습니다!



김 당선자는 "저의 당선은 개인의 승리가 아니라 보수정치 재건을 열망하는 지역주민 모두의 승리"라며 유권자들에게 그 공을 돌렸습니다! 이어 "앞으로 더욱 낮은 자세로 국민의 뜻을 하늘처럼 받들어 섬기며 늘 경청하고 공감하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표심을 사로잡은 비결에 대해 "이번 선거기간 내내 '무너진 우리나라 보수정치 세력을 일으켜 세워 달라'고 호소했다"며 "이를 공감한 유권자들의 결단이 이번 투표 결과로 나타난 것"이라고 분석했습니다! 또 최측근으로 보좌하던 박근혜 전 대통령이 구속된데 대해 "구체적으로 어떤 역할을 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말하기는 어렵지만 드러내지 않고 맡은 바 역할을 다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5·9대선을 한 달여 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승리가 보수를 다시 세우는 계기가 됐다고 의미를 부여한 뒤 "홍준표 대선후보를 도와 보수세력 재건에 몸바치겠다"고 강조했습니당! 김 당선자는 선거공약으로 상주 청리공단에 세계적인 타이타늄 소재산업기지 조성을 비롯해 상주 고속철도화 사업 조기 추진, 상주·의성·군위역사 건립, 낙동강 관광벨트 조성 등을 약속했습니다!

또 농촌지역 토지 소유권 이전등기를 위한 부동산등기특별조치법 조속한 통과, 농업보조금 전면 개혁,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맞춤형 복지 실현 등도 공약했습니당! 의성이 고향인 김 당선자는 서울대 법대를 졸업한 뒤 사법·행정고시에 합격했습니당! 서울·부산지방검찰청 검사, 17대 및 19대 국회의원, 청와대 정무수석비서관을 역임했습니당!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