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8일 금요일

최민희 남편 국회의원 딸 고향 프로필

'리얼극장'에 출연하게 된 최민희 전 국회의원이 딸 윤서와의 갈등을 풀기 위해 노력했네요!! 과거에 방송된 EBS '리얼극장 행복'(이하 '리얼극장')에서는 최민희와 딸 윤서가 중국으로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최민희는 민언련 사무총장 출신의 19대 비례대표 의원으로 활동했다. 하지만 정계에 뛰어들면서 최민희가 딸 윤서를 혼자 두게 되는 날이 더 많아졌다. 이에 최민희와 딸 윤서는 깊은 갈등을 겪어야 했습니다.





최민희는 이날 윤서에게 과거 싱가포르 유학을 언급했다. 윤서는 어린 자신을 싱가포르로 유학을 보낸 것에 대해 엄마가 자신을 버린 것이라고 원망하고 있었다. 두 사람은 이야기하면 할수록 서로의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 했습니다.


윤서는 싱가포르 유학으로 인해 식이장애를 겪었고, 최민희는 이 부분을 가장 마음 아파했다. 하지만 윤서는 "식이장애는 정신 병이다. 나는 다 나았다"고 냉정히 말하며 최민희의 걱정을 차단했습니다.

식사 자리에서도 모녀간의 말싸움은 계속됐다. 윤서는 최민희가 사회생활을 핑계로 자신에게 소홀했던 것에 대해 변명하는 걸 못 마땅해했다. 이에 최민희는 윤서의 냉대에 눈물을 지었습니다.

최민희는 윤서에게 "한국에 있을 때 어른들에게 상처받았느냐"고 물었다. 이에 윤서는 "당연하지"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최민희는 윤서와의 앙금을 풀기 위해 이에 대한 대화를 이어나가려 했다. 하지만 윤서는 최민희가 자꾸만 자신의 상처를 들추려 하는 것에 대해 반발했습니다.

이어 최민희는 자신의 마음을 몰라주는 윤서에게 서운해하며 "너 그거(싱가포르 유학 적응 실패) 때문에 엄마가 국회의원 된 걸 얼마나 후회했는데"라고 밝혔다. 이에 윤서는 "나도 그때부터 엄마가 국회의원인 게 싫었다"고 맞받아쳤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