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이란 예능 프로그램에서 방송인 김용만이 막내 심형탁을 칭찬했네요!! 아울러 그의 부인(아내) 사진도 같이 보죵^^
2018년 6월 21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O tvN 예능프로그램 '오늘 내일'에서는 '골골이 5인ㅁ방' 김수용 김용만 박준형 박명수 심형탁이 새롭게 울산 포항 경주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다섯 멤버들은 '스태미나'를 주제로 여행을 즐겼다. 여행에 앞서 심형탁은 스태미나 테스트에서 1등을 차지, 멤버들을 이끄는 여행 가이드로 선정됐습니다.
심형탁이 첫 번째로 멤버들을 이끈 곳은 복어 요릿집. 복어는 성질이 따뜻하고 몸의 독소를 제거해주는 효능이 있다. 전문가는 "항암 작용도 있고 정력에도 좋다"며 심형탁의 선택을 칭찬했습니다. 이들은 복어탕을 비롯해 복수육까지 다양한 복어 요리로 한상을 즐겼다. 식사 내내 젓가락질을 멈추지 않고 음식을 즐겨 보는 이들의 입맛을 자극했네요!
요리를 맛본 박명수는 "복수육을 처음 먹는데 고기가 실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김용만 역시 "(심형탁이) 형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최고다"라며 심형탁의 메뉴 선정에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심형탁은 맛있게 복어 요리를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를 지었네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