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 김설진의 스틸 컷이 처음으로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흑기사(BLACK KNIGHT)'(극본 김인영 연출 한상우) 측은 양장점 직원으로 변신한 김설진의 스틸 컷을 26일 공개했네요!
김설진 부인 아내 관련 글
김설진은 ‘흑기사’에서 샤론(서지혜)이 운영하는 ‘샤론 양장점’의 유일한 젊은 남자 직원 양승구를 연기한다. 양승구는 샤론이 설명하는 디자인을 종이 위에 그대로 구현해낼 정도로 옷 그림에 재능이 뛰어난 ‘디자인 천재’이자 독특한 비주얼로 사람들의 시선을 끄는 인물입니다.
해당 사진 속 김설진은 화려한 꽃무늬 패턴의 의상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뿐만 아니라 깜찍한 ‘바가지 머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주위 가득한 드레스 마네킹과 김설진이 들고 있는 재단 도구들이 극 중 그가 보여줄 양장점 직원으로서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게 합니다.
김설진은 Mnet ‘댄싱9 시즌2’에서 팀의 우승을 이끈 주역이자 MVP로 이름을 알린 현대무용가 겸 안무 연출가로, 독보적 춤 실력과 표현력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동양의 찰리 채플린’이라는 수식어를 얻을 만큼 인정받고 있는 댄서이다. 벨기에의 대표 무용단인 피핑톰(PEEPING TOM)의 단원으로 활약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공연, 뮤지컬 등 각종 무대의 연출 겸 안무감독을 맡아온 ‘천재 안무가’ 김설진이 연기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히며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팬들의 기대가 모이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